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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RIAN BRAND 18 & 25 FASHION & MISCELLANEOUS



■ MDL 몬드리안 브랜드 / 상표권 제18류 & 제25 _  패션 & 잡화

MDL이 보유하고 있는 몬드리안(MONDRIAN) 상표권 중18류와 제25류에 해당되는 패션잡화 제품 브랜드입니다.

25류의 상표권은 전반적인 의류 제품에 해당되는 상표이며, 제18류는 가방, 양말, 우산 등 잡화 제품에 해당되는 상표입니다.

그러므로 패션브랜드를 기획 및 런칭하려면, 패션류의 제25류와 더불어, 잡화류인 제18류의 상표권의 확보가 전재됩니다.


■ MDL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1 _ 모던아트 & 모던패션 심벌

20세기 몬드리안(MONDRIAN)의 추상은 모던아트(MODERN ART)를 상징하는 순수예술로 국제사회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MDL이 기획하는 21세기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의 컨셉과 테마 또한 모던아트 기반의 모던패션의 연구개발일 것입니다. 




■ MDL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2 _ 모던아트 &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 Modern Art & Design Communication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패션 브랜드의 가장 대표적인 컨셉은, 모던아트와 모던디자인의 상호작용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는 'Modern Art & Design Communication'으로 명시될 수 있습니다. 20세기의 기하학적 추상을 대표하는 순수예술에 기반한, 21세기 모던디자인의 창작과 적용에 의한 패션 브랜드 컨셉입니다.




■ MDL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3 _ 20세기 명작 & 21세기 명품 / 모디파이 & 리뉴얼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패션 브랜드는, 20세기 순수예술을 대표하는 명작인, 몬드리안 컴포지션(MONDRIAN COMPOSITION) 진품을 모디파이 및 리뉴얼한, 21세기 몬드리안 패턴 디자인에 기반하여 기획 및 운영됩니다. 저작권이 소멸된 20세기 아티스트 몬드리안의 1차 저작물은, 21세기 대한민국에서 새롭게 2차 저작물로 모디파이 및 리뉴얼되어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 MDL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4 _  브랜드 세분화 1 / 몬드리안 파리 & 몬드리안 런던 & 몬드리안 뉴욕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패션 브랜드는, 몬드리안 파리, 몬드리안 런던, 몬드리안 뉴욕으로 세분화 될 수 있습니다. 20세기 순수예술을 대표하는 명작인 몬드리안의 컴포지션(MONDRIAN COMPOSITION)은,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미국 뉴욕에서 창작되었고, 각각의 특성과 테마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는 각각 세분화되어 운영될 수 있습니다.





■ MDL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5 _  브랜드 세분화 2 / 몬드리안 레드 & 몬드리안 블루 & 몬드리안 옐로우 등 ...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패션 브랜드는, 적용된 칼라에 의하여 몬드리안 레드, 몬드리안 블루, 몬드리안 옐로우, 몬드리안 화이트, 몬드리안 블랙, 몬드리안 그레이, 그리고 색상이 혼합된 몬드리안 믹스 등으로 세분화되어 운영될 수 있습니다. 20세기 순수예술을 대표하는 명작인 몬드리안의 컴포지션(MONDRIAN COMPOSITION)은, 적, 청, 황의 3원색과 흑, 백의 무채색으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단색의 색상을 상징하는 브랜드와 더불어, 다양한 색상과 패턴 디자인에 의한 몬드리안 믹스도 활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는 색상별로 각각 세분화 되어 운영될 수 있습니다.





■ MDL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6 _ 20세기 명작 기반의 21세기 명품 브랜드 / 패턴 디자인 & 컴포지션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패션 브랜드는, 20세기 순수예술의 명작인 몬드리안 컴포지션을 모디파이한, 21세기 몬드리안 패턴디자인에 기반하여 기획 및 운영됩니다. 그러므로 이는 영국이 자랑하는 100년 브랜드인 버버리(Burberry)와 더불어 닥스(Daks), 그리고 빈폴(Bean Pole) 등의 체크패턴을 능가하는 차별화 및 특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니고 있습니다.




■ MDL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7 _ 100년의 지속가능성

20세기 몬드리안(MONDRIAN)의 순수예술에 기반이되는 수학적 비례와 기하학적 조형은, 21세기 세계각국의 교육기관에서 널리 교육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류문명 및 인류역사에 추상예술, 현대미술, 모던 & 미니멀, 산업디자인, 신조형주의 등의 개념 및 체계, 이에 따른 조형이론들이 존재하는, 이상 몬드리안(MONDRIAN)은 인류문명과 함께 공존 및 공생하여 발전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몬드리안(MONDRIAN)은 100년의 지속가능성을 내포하고 있는 미래지향적인 브랜드입니다.




■ MDL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8 _ 원소스 멀티유즈 /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의 컨셉과 테마, 디자인 등은 패션 브랜드를 선두로 하여, 기타 다양한 분야의 제품에도 적용됩니다. 이는 문화콘텐츠 산업의 핵심 키워드로 부상되고 있는 원소스 멀티유즈(ONE SOURCE MULTI USE) 기반,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발전되어 나갈 것입니다.




MONDRIAN FASHION BRAND CONCEPT


■ MDL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 컨셉 & 테마 & 아이덴티티 & 포지셔닝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패션 브랜드의 컨셉과 테마, 아이덴티티, 포지셔닝, 운영체계 등을 정리한 기획안입니다.









■ MDL 몬드리안 패션 브랜드 컨셉 & 테마 / 디자인 프로세스 & 샘플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패션 브랜드의 컨셉과 테마에 기반한, 디자인 프로세스 및 샘플 등을 정리한 기획안입니다.



























■ MDL 몬드리안 패션잡화 브랜드 소품 _ 쇼핑백 & 포장박스 & 라벨 & 태그 & 사은품 등 ...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패션잡화 브랜드의 소품인 쇼핑백, 포장박스, 라벨, 태그, 사은품 등의 제품디자인입니다. 이는 패션잡화 제품과 더불어, 쥬얼리 & 액세서리 제품과 기타 모든 제품류에 공통으로 적용 및 사용됩니다. 이러한 통합적 몬드리안 브랜드의 운영체계를 기반으로 토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기획 및 개발운영하고자 합니다.














MDL (MONDRIAN DESIGN LAB) / 몬드리안 디자인 랩 / www.mondrian.co.kr _ 몬드리안 디자인 & 브랜드 런칭 네트워크 플랫폼 / Mondrian DB Network Platform
MDL 업무 / 몬드리안 디자인 & 브랜드 연구개발 & 몬드리안 브랜드 마케팅 런칭 협업제휴 / 패션잡화 & 쥬얼리 & 팬시 / 카페 & 레스토랑 & 콘도 & 호텔 & 아파트 등
MDL 운영사 / VSD(VOID SPACE DESIGN) / 대표 산업디자인학 박사 PH.D 김형진 /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67-10. 401호 / 02-577-7739 / monlab@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241-16-00276 / 제품기획 & 제품개발 & 제품디자인 / 공간기획 & 공간개발 & 공간디자인 / 지적재산권(특허권 & 저작권) 공유개발 / 브랜드 런칭 협업제휴

MONDRIAN DESIGN & BRAND / FASHION & JEWELRY & FANCY & CAFÉ & RESTRANT & CONDO & HOTEL & APPARTMENT & THEMEPARK

MDL이 보유하고 있는 몬드리안 상표권 및 저작권은
대한민국 특허청과 저작권위원회에 출원 등록되어 있는
배타적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는 고유한 지적재산권입니다

TOTAL LIFE STYLE & OSMU NETWORK BRAND

특허청한국저작권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