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블로그 바로가기

Slide Construction

%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20%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20%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






MONDRIAN BRAND 14 / JEWELRY & ACCESSORY


 MDL 몬드리안 브랜드 / 상표권 제14류 _  쥬얼리 & 액세서리

MDL이 보유하고 있는 몬드리안(MONDRIAN) 상표권 중14류에 해당되는 쥬얼리 & 액세서리 등의 제품 브랜드입니다.

쥬얼리 & 액세서리 제품은 의류와도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패션잡화(제18류 & 제25류)와 쥬얼리 & 액세서리(제14류)의 브랜드는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상생발전되어 나갈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패션브랜드를 기획 및 런칭하려면, 패션잡화류의 제18류 & 제25류와 더불어, 쥬얼리 등의 제14류 상표권의 확보가 전재됩니다.


■ MDL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1 _ 모던아트 & 모던디자인 심벌

20세기 몬드리안(MONDRIAN)의 추상은 모던아트(MODERN ART)를 상징하는 순수예술로 국제사회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MDL이 기획하는 21세기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의 컨셉과 테마 또한 모던아트 기반의 모던디자인의 연구개발일 것입니다. 이러한 컨셉과 테마는 패션잡화를 비롯한 기타 다양한 제품류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 MDL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2 _ 모던아트 &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 Modern Art & Design Communication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의 가장 대표적인 컨셉은, 모던아트와 모던디자인의 상호작용일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는 'Modern Art & Design Communication'으로 명시될 수 있습니다. 20세기의 기하학적 추상을 대표하는 순수예술에 기반한, 21세기 모던디자인의 창작과 적용에 의한 패션 브랜드 컨셉입니다.





■ MDL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3 _ 다이아몬드 & 몬드리안 / 다이아몬드리안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를 상징할 수 있는 단어는 '다이아몬드리안(DIAMONDRIAN)'입니다. 다양한 보석중, 가장 가치가 높은 다이아몬드(DIAMOND)와 몬드리안(MONDRIAN)의 합성어입니다. 이는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내포하고 있는 상징적 언어로 인지될 것입니다.




■ MDL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4 _  다이아몬드 & 몬드리안 / 다이아몬드리안

20세기 몬드리안의 컴포지션 중, 로젠 컴포지션(LOZENGE COMPOSITION)이 있습니다. 이는 마름모꼴의 캔버스에 컴포지션을 창작한 추상예술입니다. 이러한 로젠 컴포지션은 정밀하게 가공된 보석과 같은 순수조형, 절재된 형태, 화려한 색체를 지니고 있습니다.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를 상징할 수 있는 단어는 다이아몬드리안(DIAMONDRIAN)입니다. 다양한 보석중, 가장 가치가 높은 다이아몬드(DIAMOND)와 몬드리안(MONDRIAN)의 합성어입니다. 이는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내포하고 있는 상징적 언어로 인지될 것입니다.




■ MDL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5 _  브랜드 세분화 1 / 몬드리안 파리 & 몬드리안 런던 & 몬드리안 뉴욕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는, 몬드리안 파리, 몬드리안 런던, 몬드리안 뉴욕으로 세분화 될 수 있습니다. 20세기 순수예술을 대표하는 명작인 몬드리안의 컴포지션(MONDRIAN COMPOSITION)은,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미국 뉴욕에서 창작되었고, 각각의 특성과 테마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는 각각 세분화되어 운영될 수 있습니다.





■ MDL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6 _  브랜드 세분화 2 / 보석 & 이미테이션 칼라별 구분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는, 화려한 보석과 이미테이션 등의 칼라에 대비하여 각각 구분되어 운영될 수 있습니다. 쥬얼리 & 액세서리의의 소재가 되는 보석과 이미테이션 등의 칼라도 화려한 원색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 MDL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 특성 및 차별화 7_  브랜드 세분화 2 / 몬드리안 레드 & 몬드리안 블루 & 몬드리안 옐로우 등

그러므로 MDL이 기획한 몬드리안(MONDRIAN)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는, 적용된 칼라에 의하여 몬드리안 레드, 몬드리안 블루, 몬드리안 옐로우, 몬드리안 화이트 등으로 세분화되어 운영될 수 있습니다. 20세기 순수예술을 대표하는 명작인 몬드리안의 컴포지션(MONDRIAN COMPOSITION)은, 적, 청, 황의 3원색과 흑, 백의 무채색으로만 구성되어 있고, 쥬얼리의 소재가 되는 보석의 칼라도 화려한 원색과 순백의 색체 등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몬드리안 쥬얼리 & 액세서리 브랜드는 색상별로 각각 세분화되어 운영될 수 있습니다.










MDL (MONDRIAN DESIGN LAB) / 몬드리안 디자인 랩 / www.mondrian.co.kr _ 몬드리안 디자인 & 브랜드 런칭 네트워크 플랫폼 / Mondrian DB Network Platform
MDL 업무 / 몬드리안 디자인 & 브랜드 연구개발 & 몬드리안 브랜드 마케팅 런칭 협업제휴 / 패션잡화 & 쥬얼리 & 팬시 / 카페 & 레스토랑 & 콘도 & 호텔 & 아파트 등
MDL 운영사 / VSD(VOID SPACE DESIGN) / 대표 산업디자인학 박사 PH.D 김형진 /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67-10. 401호 / 02-577-7739 / monlab@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241-16-00276 / 제품기획 & 제품개발 & 제품디자인 / 공간기획 & 공간개발 & 공간디자인 / 지적재산권(특허권 & 저작권) 공유개발 / 브랜드 런칭 협업제휴

MONDRIAN DESIGN & BRAND / FASHION & JEWELRY & FANCY & CAFÉ & RESTRANT & CONDO & HOTEL & APPARTMENT & THEMEPARK

MDL이 보유하고 있는 몬드리안 상표권 및 저작권은
대한민국 특허청과 저작권위원회에 출원 등록되어 있는
배타적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는 고유한 지적재산권입니다

TOTAL LIFE STYLE & OSMU NETWORK BRAND

특허청한국저작권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