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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RIAN BRAND 41 / THEME PARK & EXHIBITION SPACE   


 MDL 몬드리안 브랜드 / 상표권 제41류 _ 테마파크 & 테마공원 & 테마랜드 / 전시장 & 문화센터 & 갤러리 

MDL이 보유하고 있는 몬드리안(MONDRIAN) 상표권(서비스권) 중41류에 해당되는 테마파크 & 전시장 등의 상품(업종)입니다. 몬드리안 테마파크 & 전시장 등의 브랜드는 패션잡화 & 쥬얼리 등과 같이 제품에 부여되는 상표권이 아닌, 문화예술 등의 업종에 부여되는 서비스권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몬드리안 테마파크, 전시장, 나아가 갤러리, 미술관, 박물관, 아트센터, 극장 등의 문화예술공간 등의 시설을 건립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이는 몬드리안 토탈 라이프 스타일의 구현을 위한 포괄적인 권리입니다.


 MDL 몬드리안 테마파크 & 전시장 _ 브랜드 테마 공간기획 컨셉 & 테마

테마파크 & 전시장 등의 공간 브랜드인 몬드리안(MONDRIAN은, 20세기의 추상예술에 의한 2차원의 기하학(幾何學 Geometry) 구조에 의한 컴포지션(Composition)을 창작하고, 3차원의 공간조형이론인 신조형주의(新造形主義 / Neo-Plasticism)를 제시한 아티스트의 이름이지만, 21세기 현대산업사회의 문화, 예술, 교육, 산업 등의 분야에서 모던 & 미니멀 아트(MODERN & MINIMAL ART)의 상징적 디자인과 공간조형 테마와 켄셉으로 인식되고 있으며, 수학적이고 과학적인 비례와 구조는, 황금분할(黃金分割 / Golden Cut) 및 황금비례(黃金比例 / Golden Section)의 대표적 조형예술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20세기에 제시된 현대건축의 시초이자 상징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몬드리안은 문화, 예술, 교육, 산업 분야에서 현대적인 디자인과 조형의 상징적 언어입니다.




■ MDL 몬드리안 테마파크 & 전시장 브랜드 특성 _ 21세기 전시 & 교육 & 연구 / 글로벌 베스트 테마 & 글로멀 메타 랭귀지

몬드리안(MONDRIAN)의 20세기 순수예술 및 조형이론은, 21세기 현대산업사회에서 널리 전시, 교육, 연구되고 있으며, 나아가 건축, 인테리어, 가구 등의 공간조형 분야와, 패션, 쥬얼리, 코스메틱, 펜시 등의 산업디자인 분야에 적용 및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몬드리안의 테마는 글로벌 메타 랭귀지(GLOBAL META LANGUAGE)라 할 수 있습니다. 인류역사상 20세기에 창작된 하나의 조형적 테마와 이미지가, 100년이 지난 21세기에도 다양하고 광범위한 분야의 학문분야에서 연구 및 교육되고, 산업화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에도 널리 적용되고 있는 사례는 몬드리안이 최초이자, 유일합니다. 이러한 몬드리안의 특성을 활용한 테마스페이스를 기획하고자 합니다. 


  






MDL (MONDRIAN DESIGN LAB) / 몬드리안 디자인 랩 / www.mondrian.co.kr _ 몬드리안 디자인 & 브랜드 런칭 네트워크 플랫폼 / Mondrian DB Network Platform
MDL 업무 / 몬드리안 디자인 & 브랜드 연구개발 & 몬드리안 브랜드 마케팅 런칭 협업제휴 / 패션잡화 & 쥬얼리 & 팬시 / 카페 & 레스토랑 & 콘도 & 호텔 & 아파트 등
MDL 운영사 / VSD(VOID SPACE DESIGN) / 대표 산업디자인학 박사 PH.D 김형진 /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67-10. 401호 / 02-577-7739 / monlab@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241-16-00276 / 제품기획 & 제품개발 & 제품디자인 / 공간기획 & 공간개발 & 공간디자인 / 지적재산권(특허권 & 저작권) 공유개발 / 브랜드 런칭 협업제휴

MONDRIAN DESIGN & BRAND / FASHION & JEWELRY & FANCY & CAFÉ & RESTRANT & CONDO & HOTEL & APPARTMENT & THEMEPARK

MDL이 보유하고 있는 몬드리안 상표권 및 저작권은
대한민국 특허청과 저작권위원회에 출원 등록되어 있는
배타적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는 고유한 지적재산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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