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블로그 바로가기

Slide Construction

������������ ������ ������������






MONDRIAN BRAND 41 / THEME PARK & EXHIBITION SPACE   


 MDL 몬드리안 브랜드 / 상표권 제41류 _ 테마파크 & 테마공원 & 테마랜드 / 전시장 & 문화센터 & 갤러리 

MDL이 보유하고 있는 몬드리안(MONDRIAN) 상표권(서비스권) 중41류에 해당되는 테마파크 & 전시장 등의 상품(업종)입니다. 몬드리안 테마파크 & 전시장 등의 브랜드는 패션잡화 & 쥬얼리 등과 같이 제품에 부여되는 상표권이 아닌, 문화예술 등의 업종에 부여되는 서비스권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몬드리안 테마파크, 전시장, 나아가 갤러리, 미술관, 박물관, 아트센터, 극장 등의 문화예술공간 등의 시설을 건립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이는 몬드리안 토탈 라이프 스타일의 구현을 위한 포괄적인 권리입니다.


■ MDL 몬드리안 테마파크 & 전시장 공간운영 특성 1 _ 복합기능공간 / 공간의 지속가능성 / 순환성 & 자생력

몬드리안 테마스페이스의 복합기능공간(複合機能空間 / Complex Function Space)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숙박 및 주거공간(콘도미니엄, 리조트, 호텔, 타운하우스, 테마하우스 등), 문화공간(박물관, 미술관, 갤러리, 공연장, 체험관, 교육관, 홍보관 등), 교육공간(아트센터, 문화센터, 컨벤션 센터 등), 휴게공간(레스토랑, 카페, 피트니스, 마사지, 안티에이징, 스파 등), 판매공간(쇼핑몰, 편의점, 관광상품점 등), 자연공간(공원, 정원, 호수, 농장, 텃밭 등), 놀이공간(수영장, 골프장, 놀이기구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 다기능의 복합단지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복합기능공간은 하나의 통합된 테마와 특화된 컨셉에 의하여 기획 및 건립운영되어야 하며, 이를 기반으로 각각의 공간적 기능에 대한 순환성(循環性) 및 자생력(自生力)을 내포하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하나의 단지 내에서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가 유기적으로 제공되어, 각 분야가 상생 및 공존하여 발전을 거듭해 나갈 수 있는 순환성과 자생력을 구축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통합된 하나의 몬드리안(MONDRIAN)의 브랜드 & 테마 & 컨셉을 적용한 것입니다.







■ MDL 몬드리안 테마파크 & 전시장 공간운영 특성 2 _ 글로벌 퓨전 테마 공간 / 가장 한국적인 문화가 가장 세계적인 문화 ...!!!  

몬드리안(MONDRIAN)은 21세기 현대산업사회의 순수예술, 산업디자인, 패션, 생활용품, 인테리어, 건축, 광고 등에 널리 적용되고 있는 글로벌 테마 및 컨셉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테마와 컨셉은 우리나라의 전통문화(傳統文化 / Traditional Culture)와도 밀접한 관계 및 연관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몬드리안 테마스페이스에서는 우리의 전통문화와 몬드리안의 조형이론이 융복합된 퓨전 디자인 공간과 제품도 병행 개발하여 적용 및 활용하고자 합니다. 이를 통하여 가장 한국적인 문화가 가장 세계적인 문화임을 상징하고 체험하는 글로벌 퓨전 공간(Global Fusion Space)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 MDL 몬드리안 테마파크 & 전시장 공간운영 특성 3 _ 글로벌 허브 플랫폼 / 글로벌 프랜차이즈 / 글로벌 몬드리안 본사 & 본부

몬드리안 테마 스페이스의 컨셉과 운영체계는, 물리적인 공간의 한계를 초월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기반의, 네트워크 플랫폼(NETWORK PLATFORM)으로 발전되어 나갈 수 있습니다. 21세기 초연결사회(超連結社會 / Hyper-Connected Society)에 대두되어 있는 핵심적이고 중추적인 커뮤니티 & 네트워크 공간인 플랫폼(PLATFORM)을 통하여 몬드리안 테마스페이스의 컨셉과 테마, 운영현황 등에 대한 정보는 세계 각국으로 확장되어 그 영역을 확장해 나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특성을 활용하여 국제사회에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국축되어 있는 몬드리안의 글로벌 허브 공간으로 인정받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네트워크 체계에 기반하여, 몬드리안 테마 스페이스에 적용된 다양한 기획, 마스터플랜 등과 더불어, 단지구성 및 건축설계, 공간디자인, 나아가 공간구성 및 운영체계, 개발상품 등의 모든 컨텐츠들을, 대한민국의 제주도와 같은 휴양지 및 관광지 지역, 나아가 이를 세계 각국으로 수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대한민국의 관광지 및 휴양지는 국제사회에서 몬드리안 본사 & 본부(MONDRIAN HEAD OFFICE & HEADQUARTER)로 자리잡게 될 것입니다. 본사 및 본부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글로벌 몬드리안 프랜차이즈 비지니스(GLOBAL MONDRIAN FRANCHISE BUSINESS)로 확장될 수 있을 것입니다.


     



MDL (MONDRIAN DESIGN LAB) / 몬드리안 디자인 랩 / www.mondrian.co.kr _ 몬드리안 디자인 & 브랜드 런칭 네트워크 플랫폼 / Mondrian DB Network Platform
MDL 업무 / 몬드리안 디자인 & 브랜드 연구개발 & 몬드리안 브랜드 마케팅 런칭 협업제휴 / 패션잡화 & 쥬얼리 & 팬시 / 카페 & 레스토랑 & 콘도 & 호텔 & 아파트 등
MDL 운영사 / VSD(VOID SPACE DESIGN) / 대표 산업디자인학 박사 PH.D 김형진 /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467-10. 401호 / 02-577-7739 / monlab@naver.com
사업자등록번호 241-16-00276 / 제품기획 & 제품개발 & 제품디자인 / 공간기획 & 공간개발 & 공간디자인 / 지적재산권(특허권 & 저작권) 공유개발 / 브랜드 런칭 협업제휴

MONDRIAN DESIGN & BRAND / FASHION & JEWELRY & FANCY & CAFÉ & RESTRANT & CONDO & HOTEL & APPARTMENT & THEMEPARK

MDL이 보유하고 있는 몬드리안 상표권 및 저작권은
대한민국 특허청과 저작권위원회에 출원 등록되어 있는
배타적 독점권을 보유하고 있는 고유한 지적재산권입니다

TOTAL LIFE STYLE & OSMU NETWORK BRAND

특허청한국저작권위원회